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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코리아, 수해원 특별 A/S 실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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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06.07.20  16: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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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코리아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침수지역의 고객을 위해 소니는 '2006 수해지원 특별서비스'를 가동한다.

소니코리아는 체계적으로 지원을 하기 위해 대책상황실을 설립하였고, 전국 수해지역 주민들을 위해 별도의 A/S 보상기준을 수립할 예정이다. 보증기간 내에 침수피해를 입은 제품은 전액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고, 병행 수입품 및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출장비와 기술료는 무상으로 제공하고 부품비는 50%만 청구 한다

구분

출장비

기술료

부품비

참고사항

수리가능

보증기간내의 제품

무상

무상

무상

수리비용이 제품정가의 50%이상일 경우 수리 불가 판정후 보상판매 적용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병행 수입품

무상

무상

50%지원

수리불가 판정제품 30%할인 보상판매 VAIO 제품 제외

문의:소니코리아(1588-0911)  http://www.son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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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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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경범
소니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현제 시행중이죠..
소니는 전국 1곳 이외에는 A/S가 안좋은 편이라.. -_-;

(2006-07-24 12:08:22)
신창대
소니도 나섰군요..좋아좋아.^^
(2006-07-23 13:44:34)
서대열
수해 주민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될수 있는 좋은 행사인것 같네요.
(2006-07-23 00:37:50)
조현수
중요한 정보가 없네,.. 언제까지 서비스 해주겠다는건지.,.
(2006-07-22 10:06:31)
송상목
어서 복구가 잘되야 할텐데요.
(2006-07-21 23:45:46)
정우룡
15일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16일째 A/S를 받아서 낭패를 봤던 기억이...
(2006-07-21 17:49:23)
정우룡
수해피해 무상 A/S도 기간이 있더군요... ㅡ,.ㅡ;
(2006-07-21 17:48:44)
오병주
역시.. 좋은 행사^^
(2006-07-21 14:40:56)
이인준
각 회사마다 수해 무상 서비스가실시되네요. 좋은 현상입니다.
(2006-07-21 07:59:11)
염태섭
모두 수해의 고통에서 빨리 벗어나길 바랍니다..
(2006-07-20 18:3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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