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아
> 기획&벤치 > 기획기사
IT기기에도 다가온 따뜻한 봄
장민영 기자  |  technoa@techno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3.11  13:10: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봄을 맞아 톡톡 튀는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을 가미한 IT 제품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차갑고 단단한 IT 기기에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감성을 입힌 IT기기가 봇물을 이루며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고 있다.

핑크, 베이지, 그린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패션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헤드폰부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 색상으로 무장한 프린터, 카메라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7가지 화려한 색상을 자랑하는 젠하이저 모멘텀 온 이어
   
헤드폰, 오디오 분야는 전통적으로 남성들이 주로 선호하는 제품군 중 하나였지만, 최근에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의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이 젠하이저 모멘텀 온 이어 헤드폰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모멘텀 헤드폰의 후속 시리즈로, 이어컵의 크기를 작게 줄인 온 이어 방식의 헤드폰으로, 최고의 음질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추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어 패드와 헤어 밴드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첨단 소재인 알칸테라가 사용됐다.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DocuPrint CP105b
   
투박한 사무기기로만 인식되던 프린터/복합기 제품도 최근에는 가정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을 만큼 부드러움과 세련미까지 갖춘 디자인들이 인기를 끈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의 깔끔한 조화가 돋보이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개인용 컬러 프린터 DP CP105b는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하는 제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토너 카트리지 교체를 할 수 있도록 레버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S-LED 기술로 선명한 인쇄 품질을 구현하며, 1분 당 최대 10매의 컬러 프린트를 지원한다.

핫핑크 색상의 초소형 카메라 - 소니 DSC-W810

이 제품은 세계적인 명품 렌즈 칼자이스, 우수한 광학 기술이 집약된 소니 렌즈, 광학식 손떨림 보정 등 고성능의 사양에 120g대 초경량 디자인 및 컬러풀한 색상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W810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컬러를 생생하게 재현하고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파티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초보자도 손쉽게 아름다운 이미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초경량, 초소형 바디에 하이엔드 카메라에 탑재하는 고화소 및 고성능 기능을 채택한 모델로서,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그날 그날 기분과 스타일링에 맞춘 타입 커버로 매일 산뜻하게 서피스 2
   
최근 국내에 자사의 새로운 태블릿 서피스 2를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별도 구매할 수 있는 타입/터치커버 2를 함께 선보였다.

블랙, 블루, 퍼플 3가지 색상이 우선 출시되며, 핫핑크 색상도 4월 중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가벼운 터치감의 터치 커버 2와 키보드의 느낌을 그대로 제공하는 타입 커버 2는 어두운 곳에서 자동으로 조명이 켜지는 백라이트닝 기능이 추가되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e피플
[e피플] 나이가 대수? 공조냉동기계기능사 필기시험 100점 맞은 NCS교육생
[e피플] 나이가 대수? 공조냉동기계기능사 필기시험 100점 맞은 NCS교육생
나이가 들면 들수록 공부하기가 어렵다는 말이 있다. 더군다나 실업인 상태에서 공부하는 것이라면 부담이 더 클 수 밖에 없다.하지만 이를 비웃듯이 극복하고, 올해 2월 공조냉동기능사...
제호 : 테크노아  |  발행인 : 김필규  |  편집인 : 김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규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8, 7F | 제보 : it@technoa.co.kr
발행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룡6길 6 3F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7
등록일자 : 2008년 1월 14일  |  대표전화 : 070-8755-6291  |  FAX : 02-6280-9562
Copyright © 1999-2017 테크노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echnoa@techn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