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아
> 뉴스 > 업계소식
콩두컴퍼니, 오버워치 팀 출범
이경석 기자  |  it@techno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0.07  13:54: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콩두컴퍼니는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KONGDOO PANTHERA와 KONGDOO UNCIA를 동시 창단한다고 밝혔다.

콩두 판테라와 콩두 운시아는 DOTA2 선수 출신이자 프로게임단 TEAM RAVE의 감독이었던 권평이 사령탑을 맡게 되었으며, 촌철살인의 해설로 10년 넘게 e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은 본좌 이승원이 총괄 디렉터로 활동한다.

콩두 판테라는 세계 랭킹 1위 EVERMORE 구교민, 랭킹 2위이자 현 세계 최고의 딜러로 꼽히는 Rascal 김동준, 3위 Butcher 안상원, 넥서스컵 우승팀에서 활약했던 r2der 최현진, Bishop 이범준, WakaWaka 안지호까지 세계 최상위권 선수들이 포진해 있다.

콩두 판테라는 OGN 오버워치 APEX 예선에서 단 한 번의 패배도 허용하지 않는 뛰어난 기량을 선보여, 앞으로 어떤 플레이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콩두 운시아는 Lucid 유준서, birdring 김지혁, DNCE 김세용, Bubbly 조윤호, Fatal 김주석, panker 이병호로 구성됐다.

콩두 운시아 역시 월드랭킹 상위 0.2%에 속하는 팀으로, 콩두 판테라와 나란히 APEX 16강에 진출하며 최강의 팀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콩두컴퍼니는 유일하게 두 팀을 모두 본선에 올리며 명문 구단으로서의 초석을 다지는 데에 성공했다.

콩두컴퍼니는 선수들이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경제적 지원을 바탕으로 명문팀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상의 연습 환경을 위해 각 팀별 연습실, 경기영상을 분석할 수 있는 모니터링실 등 필요한 설비를 한 공간에 완공하였으며, 1팀과 2팀의 경쟁시스템을 도입하여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선수들이 e스포테이너로서도 성장할 수 있도록 개인 방송 스튜디오를 지원하고, 콘텐츠 개발팀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e피플
[e피플] 꿈을 향해 날아가는 공군 하사 김종엽
[e피플] 꿈을 향해 날아가는 공군 하사 김종엽
20대라면 누구나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존재한다.하지만 걱정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이번 인물 인터뷰는 이런 걱정을 뒤로하고 20대의 패기로 꿈을 향해 ...
사업자 : 402-02-98698  |  제호 : 테크노아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 00057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8, 7F | 제보 : it@technoa.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명
발행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룡6길 6, 3층  |  등록일자 : 2008년 1월 14일  |  대표전화 : 070-7092-9770
Copyright © 1999-2016 테크노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echnoa@techn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