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아
> 뉴스 > 업계소식
Sony,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 출시, 고속충전 기능탑재
장민영 기자  |  technoa@techno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08:59: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을 출시한다.
   
최근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니는 아웃도어 환경에 구애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했으며, 섬세한 설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갖춰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을 출시하게 되었다.

가장 큰 특징은 바다를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영하 5℃에서 영상 45℃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날씨나 환경에 관계없이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NW-WS623은 내장 메모리를 사용해 물 속에서도 직접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단 3분 충전으로 최대 60분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충전 시설이 열악한 야외에서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 걱정 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완충 시에는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마라톤, 하이킹 등 장시간 소요되는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여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NW-WS623은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음악 감상과 동시에 외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주변음 모드를 탑재하여 안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보장한다.

주변음 모드를 설정하면, 이어폰 좌/우에 내장된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주변음을 수집, 음악과 함께 이어폰으로 전달된다. 이를 통해 운동에 집중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고, 대처할 수 있다.

이외에도 NW-WS623은 32g의 가벼운 무게와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유선형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포티한 매력의 블랙, 블루, 라임그린, 화이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e피플
[e피플] 꿈을 향해 날아가는 공군 하사 김종엽
[e피플] 꿈을 향해 날아가는 공군 하사 김종엽
20대라면 누구나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존재한다.하지만 걱정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이번 인물 인터뷰는 이런 걱정을 뒤로하고 20대의 패기로 꿈을 향해 ...
사업자 : 402-02-98698  |  제호 : 테크노아  |  편집인 : 최광명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명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8, 7F | 제보 : it@technoa.co.kr
등록일자 : 2008년 1월 14일  |  대표전화 : 070-7092-9770
Copyright © 1999-2017 테크노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echnoa@techn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