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아
> 리뷰 > 프리뷰
단 하루뿐인 할로윈 데이를 빛낼 특별한 스마트기기들
이경석 기자  |  it@techno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27  12:47: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미국에서 매년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파티를 하는 할로윈 데이를 국내에서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할로윈 데이 때 마다 등장하는 귀신 분장과 호박 바구니는 이제 많이 흔해진 풍경이다.

단 하루의 할로윈 데이를 더욱 재밌고 특별한 날로 기억하기 위해 꼭 준비해야할 IT제품들을 소개한다. 

1. 할로윈 데이의 즐거움을 기록할,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은 블루, 화이트, 옐로우, 레드, 블랙, 골드 총 6가지 비비드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갖춘 제품이다.

인스탁스 미니70은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높으며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하는 모임, 파티 등 특별한 순간에 촬영하기 유용한 셀피모드가 있어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감지하고 셔터 속도 및 플래시 양을 조절해 할로윈 파티를 위한 어두운 실내에서도 배경을 살려주는 자동 노출 제어 기능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30cm 거리의 가까운 물체도 선명하게 촬영 가능한 매크로 모드와 단체 촬영에 유용한 삼각대 및 셀프 타이머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배터리 1회 사용으로 4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하여 파티 중간 배터리를 교체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2. 할로윈 파티를 화려하게 꾸며줄,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A190 LED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Z-A190 LED는 측면부를 통해 전방향 LED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옐로우, 그린, 스카이, 블루, 바이올렛, 레드 등 6가지 컬러와 8가지 테마에 의해 파티 공간에서는 음악과 함께 분위기를 띄워준다.

이 제품은 최신 블루투스 4.2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재생되는 소리를 무선으로 들을 수 있다.

유닛은 제품 상단에 위치해 청취자의 위치에 상관없이 360도 전 방향에서 고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MP3 파일이 담긴 TF메모리카드를 측면 슬롯에 꽂으면 별도의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3.5mm 스테레오 타입 외부입력도 지원해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MP3플레이어 등도 연결이 가능하다.

3. 할로윈 데이 공포 분위기를 만들어줄, 캐논 레이요 멀티빔
   
캐논 레이요 멀티빔은 청바지 호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앙증맞은 크기로 동급 대비 최강 밝기인 100루멘을 지원하는 빔프로젝터다.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지원해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 기기까지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터치패드를 내장해 손가락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자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캐논 레이요 멀티빔은 PC나 스마트폰 연결 없이 인터넷 검색이나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로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연결해 3W의 우퍼를 탑재한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 보조배터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e피플
[e피플] 꿈을 향해 날아가는 공군 하사 김종엽
[e피플] 꿈을 향해 날아가는 공군 하사 김종엽
20대라면 누구나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존재한다.하지만 걱정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이번 인물 인터뷰는 이런 걱정을 뒤로하고 20대의 패기로 꿈을 향해 ...
제호 : 테크노아  |  발행인 : 김필규  |  편집인 : 김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규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8, 7F | 제보 : it@technoa.co.kr
발행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룡6길 6 3F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7
등록일자 : 2008년 1월 14일  |  대표전화 : 070-8755-6291  |  FAX : 02-6280-9562
Copyright © 1999-2017 테크노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echnoa@techn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