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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헤어샵 출시 3주년, 뷰티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
장민영 기자  |  technoa@techno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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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7.09  11:4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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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3주년을 맞이한 하시스의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이 네일 사업을 추가하며 뷰티 신사업 확장에 나선다.

하시스는 국내 미용, 뷰티 업계의 고객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의 계열사로 2016년 7월 카카오헤어샵을 론칭했다.

지난 4월 수도권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네일샵 예약 서비스는 최근 전국구로 입점 범위를 확대해 2030 고객 유치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네일 스티커 브랜드 더 칠을 출시, 디자인을 보유한 아티스트 10명과 함께 매주 엄선된 상품을 출시하고 네일 디자이너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뷰티커머스 영역으로 진출했다.

카카오헤어샵은 지난 3년간 미용실 예약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관리와 고객 리뷰 시스템, 간편한 예약과 결제로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예약 후 취소 통보 없이 나타나지 않는 노쇼 비율은 0.39% 수준으로 낮추어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미용실 예약과 이용 방식의 변화를 이끌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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