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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테라데이타, CX 시장 진출
장민영 기자  |  technoa@techno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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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06.30  12:3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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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테라데이타가 검증된 핵심 강점들을 기반으로 고객경험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 계획이다.

테라데이타의 CX 솔루션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CDP의 구성요소는 크게 3가지 영역이다.

디지털 채널상에서의 비식별 고객 프로파일을 태깅이나 별도의 코딩없이 리얼타임으로 생성할 수 있는 테라데이타 셀레브러스 솔루션과, 개인별 빅데이터 고급 분석/실시간 개인화/채널오케스트레이션/실시간 캠페인을 지원하는 테라데이타 밴티지 CX 솔루션, 그리고 고객 360뷰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를 위한 테라데이타 밴티지 플랫폼이다.

김희배 한국테라데이타 지사장은 “테라데이타는 고객 시장 영역의 신규 진입자가 아니다. 이미 1990년대 말부터 테라데이타는 강력한 DB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이벤트 기반 마케팅 및 분석 CRM의 시초라고 볼 수 있다. 현재도 상당수의 고객사가 테라데이타 솔루션 기반으로 고객 관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디지털 채널의 증가, 고객 관계 활동의 실시간화, 거래내역 외에 다양한 감정, 피드백, 위치정보 등 빅데이터에 기반한 개인별 고객 분석의 필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보다 포괄적인 솔루션 오퍼링이 요구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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