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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테크놀로지스, 에이펙스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에 고객관리형 옵션 추가
이경석 기자  |  it@techno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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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2.09.30  19:5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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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테크놀로지스는 자사의 서비스형 오퍼링 에이펙스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에 고객 관리형 옵션을 추가해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IT 워크로드로 인해 리소스를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것보다 서비스 형태로 이용하길 원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퍼블릭 클라우드에서는 불가능한 제어 및 보안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형 온프레미스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에이펙스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는 사용한 용량만큼 비용을 지불하고, 원하는 만큼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비스 레벨에 맞춰 탄력적으로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는 파일 또는 블록 스토리지 서비스이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인프라 일체를 델에서 소유하고 유지 관리하는 기존의 델 관리형 옵션에 이어, 사용자가 직접 일상적인 관리 기능을 제어하는 고객 관리형 옵션을 새롭게 추가했다.

내부 IT 조직에서 직접 사용량 모니터링, 인프라 관리 및 자원 최적화를 수행하면서 사용량 기반 스토리지 구독 모델의 이점을 누리고자 하는 기업들을 위한 선택지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에이펙스에서 델 관리형 옵션과 고객 관리형 옵션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어떤 환경에서도 예측가능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고, 과도한 데이터 전송 비용이나 지연시간에 대한 이슈 없이 직관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과금 체계를 제시한다.

에이펙스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지정된 고객 성공 매니저가 신뢰할 수 있는 기술 자문을 제공한다.

현재 한국을 포함하여 16개국에서 델 관리형 옵션과 고객 관리형 옵션이 동시에 제공되고 있으며, 각 지역의 파트너사들은 에이펙스 데이터 스토리지 서비스의 재판매 권한을 가지고 자체 서비스를 추가해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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