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아
> 뉴스 > 업계소식
파인디지털, 고객서비스 강화해
테크노아  |  webmaster@techno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2.21  12:19: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새 페이지 1
네비게이션 생산 업체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24시간 게시판 서비스와 전화예약 상담서비스 등이 그것.

24시간 게시판 서비스는 파인디지털 홈페이지 게시판에 질문하면 10분 안에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며 네비게이션의 용도상 직장인 고객이 많아 늦은 저녁시간에 집중적으로 문의사항이 발생하는것에 착안  고객응대율을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이야기했다.

아울러 전화예약 상담서비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로 문의가 집중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상담원이 성의 있는 답변을 하기 위함이라고 덧붙였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앞으로 소비자 문의에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의견을 최대한 반영시키는 등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파인디지털(3443-0435) www.finedigital.com

 

 

 

테크노아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7)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장성인
어느 회사이건 고객서비스 를 잘하면 인지도 가 높아지게 마련이죠..
(2007-02-27 12:06:23)
오병주
좋은 서비스네요..
(2007-02-22 15:53:23)
정연규
좋은 소식이네요..
(2007-02-22 03:31:23)
류경범
24시간이라.. -_-
하지만, 반응은....

(2007-02-21 21:25:49)
이우진
언제나 고객을 위해 서 꾸준히 하신다면...
(2007-02-21 20:35:16)
신창대
스피드가 관건...24시간 해도..늦으면 난감.-_-b
(2007-02-21 15:56:16)
문수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좋군요^^
(2007-02-21 15:13:08)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7)
e피플
[e피플] 나이가 대수? 공조냉동기계기능사 필기시험 100점 맞은 NCS교육생
[e피플] 나이가 대수? 공조냉동기계기능사 필기시험 100점 맞은 NCS교육생
나이가 들면 들수록 공부하기가 어렵다는 말이 있다. 더군다나 실업인 상태에서 공부하는 것이라면 부담이 더 클 수 밖에 없다.하지만 이를 비웃듯이 극복하고, 올해 2월 공조냉동기능사...

제호 : 테크노아  |  발행인 : 김필규  |  편집인 : 김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규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8, 7F | 제보 : it@technoa.co.kr
발행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룡6길 6 3F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7
등록일자 : 2008년 1월 14일  |  대표전화 : 070-8755-6291  |  FAX : 02-6280-9562
Copyright © 1999-2017 테크노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echnoa@techn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