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아
> 뉴스 > 연예뉴스
CJ 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TV CF서 정가은 '몸매', 김성수 '근육' 뽐내
테크노아  |  webmaster@techno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5.10  15:16: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CJ 제일제당은 배우 김성수와 정가은을 모델로 한 ‘컨디션 헛개수'의 새 TV광고를 5월 1일부터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2012년도 ‘컨디션 헛개수’의 캠페인인 “대한민국 갈증해소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돌입할 계획이다.

‘컨디션 헛개수’의 새 TV 광고는 실제 절친 선후배 사이로 유명한 김성수와 정가은이 함께 촬영한 것으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치 있고 코믹하게 담아 낸 것이특징이다.

특히, “물로 풀 수 없는 갈증이 있다” 라는 메인 카피 아래 음주 다음 날 뿐만 아니라 운동 후에도 느낄 수 있는 극심한 갈증을 ‘컨디션 헛개수’가 말끔히 해소해 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김성수는 광고 속 완벽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슈팅 한 시간 전에 촬영장에 나와 몸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으며, 정가은은 음료수를 마시며 러닝 머신 위를 계속 달리는 장면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을 끝마쳐 역시 프로답다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둘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계속 된 촬영에도 오누이처럼 서로를 챙기며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 권지훈 대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음용자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기존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들까지 메인 고객층으로 끌어들여 컨디션 헛개수의 범용화를 추구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컨디션 헛개수’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헛개 음료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로, ‘남성들의 차(茶)’로만 인식되어 온 헛개 음료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컨디션 헛개수’만의 유익한 특장점을 살려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이다.

 





 


테크노아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e피플
[e피플] 나이가 대수? 공조냉동기계기능사 필기시험 100점 맞은 NCS교육생
[e피플] 나이가 대수? 공조냉동기계기능사 필기시험 100점 맞은 NCS교육생
나이가 들면 들수록 공부하기가 어렵다는 말이 있다. 더군다나 실업인 상태에서 공부하는 것이라면 부담이 더 클 수 밖에 없다.하지만 이를 비웃듯이 극복하고, 올해 2월 공조냉동기능사...
제호 : 테크노아  |  발행인 : 김필규  |  편집인 : 김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규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8, 7F | 제보 : it@technoa.co.kr
발행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룡6길 6 3F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00057
등록일자 : 2008년 1월 14일  |  대표전화 : 070-8755-6291  |  FAX : 02-6280-9562
Copyright © 1999-2017 테크노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echnoa@techno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