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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햇, 파트너 경험 혁신 통해 더 나은 고객 가치 제공
이경석 기자  |  it@techno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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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4.02.06  19: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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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햇이 파트너 참여 모델 변화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 경험을 혁신하고 파트너들에게 폭 넓은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레드햇은 새로운 프로그램 프레임워크를 출시하고, 간소화된 업그레이드된 툴 도입으로 상호 협업을 지원하고, 주요 기술, 교육, 리소스에 대한 보다 쉬운 액세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IDC에 따르면 기술 벤더의 70%가 2025년까지 고객 주도의 에코시스템 오케스트레이션 전략을 추구할 전망이다.

이는 기술 벤더들이 오늘날 변화하는 IT 환경에서 고객이 원하는 조화로운 솔루션과 서비스 및 배포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야 함을 의미한다.

레드햇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파트너 참여 모델에 대한 보다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마련, 에코시스템 전반의 투명성을 높이고 고객 중심으로 설계된 파트너 프로그램 프레임워크를 적용할 계획이다.

레드햇의 파트너들은 모듈러 방식 프로그램 디자인을 활용해 보다 넓은 선택의 폭과 유연성을 확보함으로써 각자의 비즈니스 전략 및 고객 요구 사항에 더욱 밀접하게 부합하는 방식으로 레드햇과 협력할 수 있게 된다.

이와 같이 개선된 레드햇 파트너 참여 모델은 파트너 경험을 혁신하고 에코시스템 공동 창출을 촉진함으로써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여 파트너가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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